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11월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미르4' CBT 모집 및 간단소개

배구띠 2020. 10. 27. 00:11
반응형



미르4 간단 소개








미르 게임 자체가 현재 좀 많은편인데도 불구하고 이번에 미르4 로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미르4는 미르의전설2를 계승하는 신작 으로 미르 IP를 가지고 있는 위메이드의 야심작 으로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장르는 무협 MMORPG 이고 무협 게임 답게 화려한 초식과 경공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의 큰 특징이라고 하면 아마 컨텐츠를 뽑을수 있을것 같네요



언뜻봐도 할게 많아 보입니다



이것 저것 보니 문파전 , 레이드 , 공성전 , 점령전 등등 다양하네요



컨텐츠 한 두개만해도 신경쓸게 많을텐데 이정도면 유저들 입장에선 너무 고맙네요








직업은 총  전사 , 술사 , 도사 , 무사 이렇게 4가지가 있네요 



밑에 보시면 스킬이 있는데 스킬 가짓수가 상당하네요



도법 , 포박술 , 호신강기 , 필살기 등등 다양한 무공들이 있습니다






성장 부분의 컨텐츠도 4가지가 되는데요



성장



 사냥 : 일반 사냥을 뜻합니다



○ 채집 : 약초를 채집하여 체질 개선 이라는 효과를 이용해 능력을 향샹 시킨다고 합니다




○ 채광 : 광물이나 다른 부재료 들을 채광하여 장비 들을 제작하거나 강화에 쓰인다고 합니다 

강화에 쓰인다 밑줄짝그어야할지도...채광 디지게 할삘 납니다




○ 운기조식 : 이건 무협 소설 에서 많이 나오는 심법인데 진기를 획득하여 내공 수련 및 스킬 승급에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할게 꽤 많네요 바쁘게 부지런하게 해야하는 게임 유저 입장에선 할게 많은게 좋겠죠? 



근데 이래도 몇일만 지나면 토끼곤듀 마냥 할거없다고 징징댈사람 나올거 생각하니 벌써 짜증..







CBT 안내





10.29일 부터 10.31일 까지 CBT가 진행될 예정 인데요




사전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이라고 적혀있기에 추천 드리고 싶었습니다




11월 중으로 정식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 이라고 하니 게임을 전반적으로 최종검증차 하는것 같네요

CBT 링크 : https://mir4.co.kr/cbt










이벤트를 보면 원스토어를 통해서 하는게 2가지가 있는데요 




추첨이 100명과 300명 정도로 위 추첨 1명 , 10명, 20명 보다는 그나마 확률이 괜찮으니까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하는게 나아 보이네요




전투력 1위 달성은... 4일 간의 전쟁중 누가될런지..사은품은 파격적 이네요







사람들이 이 게임에 많은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벌써 사전예약자가 100만명 이상이라고 하네요 




게임 영상 들을 보면 퀄리티도 괜찮고 컨텐츠도 많아서 많은 기대를 하고있는 추세인데




저도 어서 사전예약을 해놔야 겠네요

(사전예약 링크 : https://mir4.co.kr/#main)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