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LOL

[LOL]롤 모바일 상점을 이용해보자 : RP충전

배구띠 2020. 11. 5. 22:37
반응형




모바일 상점 이용 해봤다 : RP 충전




상당히 오랜만에 롤 스킨이나 좀 사려고 RP충전을 하기 위해 롤창에 있는 RP충전 버튼을 눌렀는데 이게 왠걸?







??? 오류 뭐 이런 이상한 문구가 뜨네요? 혹시 이거 신용카드는 안되는 건가 해서 휴대폰 결제도 눌러봤지만 여전히 같은 메세지 창...




보니까 다 안되더군요 이게 대체 뭔일인지 참 돈을 준다고 해도 거절 당하는 웃긴 상황




그래도 스킨은 사고싶고 도저히 어떻게 해야될지 난감 하던터에




혹시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서 해야 하나 싶어서 홈페이지에 있는 롤 상점을 직접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구글에 롤 상점을 치니까 바로 뜨더라구요 드디어 RP 충전을 할수 있을거란 희망이 ㅎ

(롤 상점 링크 : https://store.leagueoflegends.co.kr/)




근데 막상 들어와 보니 상당히 잘 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역시 롤 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상점 하나는 잘 꾸며놓은듯 보입니다




홈 화면 에서는 한창 핫한 K/DA 세트와 롤드컵 패스 코인을 판매 하네요




충전 하기전에 한번 홈 옆에 있는 다른 메뉴들도 쓱 돌아봤는데요











좌측 메뉴 표시 누르면 이렇게 클라이언트에 있는 메뉴 비스무리 하게 쫙 나열 되어 있습니다 





챔피언 , 스킨 , 마법공학 , 와드스킨 , 감정표현 등등 있을건 다 있고 심지어 나만의 상점도 뜹니다 다시보니 기능은 전부 다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밑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 하시면 보유 RP와 파랑 정수가 나옵니다 










신규 란 입니다 새로 나온 세라핀 챔프나 K/DA 스킨들이 상위에 노출 되어 있는걸 보실수 있네요







세일 은 말 그대로 롤 에서 주마다 할인하는 스킨 목록을 보여주는 란 입니다



27% ~ 50% 까지 보여주네요 펄스건 루시안 정도면 살만 할지도?








그 옆  TFT 에서는 다양한 전설이 알과 전설이 효과 스킨을 판매 하네요 



TFT란 은 높은 할인 순 이나 RP 오름,내림 차순 정렬도 가능 하게 설계가 되어 있네요 









자 이제 RP충전을 해볼까나...어?




홈페이지 에서 하지 말라네요 모바일 상점 이라고 해서 모바일기기 에서 RP충전을 진행 하라고 합니다




기왕 여기 들어온거 그냥 여기서 좀 하게 해주지










핸드폰 으로 다시 접속했어요 신용카드 번호나 ISP 결제 절차 밟기 귀찮으니까 휴대폰 결재로 합니다










나중에 충전할일이 있을수 있으니 스킨을 사시는 롤 유저 라면 어플 다운도 해주면 좋을듯 싶습니다








확인 메세지가 뜨고 휴대폰 결재 창이 뜨면서 이상없이 충전이 완료 되는 절차 입니다




옛날엔 이상 없이 클라이언트 에서 충전 잘만 됬는데 갑자기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일단 충전 부터 하려고 클라이언트 에서 안되는 이유를 안 짚고 상점 부터 찾았는데요 

 



롤 유저가 솔직히 홈페이지 들어갈 일이 얼마나 되겠어요 게임 이용 제재 먹을때나 사유 볼려고 들어가지 RP충전 하려고 들어가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까요




클라이언트 에서 안되는 이유나 해결방법이 있으면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