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소식 및 정보

[게임소식]배틀필드 시리즈 신작 내년 출시예정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미리 다운 가능

배구띠 2020. 11. 7. 17:50
반응형









배틀필드 신작 내년 출시 예정 






EA 에서 발표한 소식 인데요 드디어 배틀필드 신작이 내년 즉 2021년에 차세대 콘솔에 출시 될거라는 소식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21년 봄에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봄에 트레일러나 플레이 영상 등등 정보 공개를 해주려나 봅니다




배틀필드를 만든 개발사인 DICE 측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전에는 볼수 없었던 규모의 배틀필드 게임을 제작중에 있다고 하네요

벌써 현재 내부적 으로는 실습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틀필드 신작 제작을 위해 DICE사 의 많은 인력이 투입 되었고 1년 이상의 개발시간을 투자 했다고 하네요





근데 나오는 플랫폼이 플스5나 엑스박스 시리즈 에만 나오는 콘솔용 으로 출시 될거라고 적혀있긴 한데

제발 1이나 5처럼 PC 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전 패드로 FPS 게임 컨트롤 미숙함) 








2020년 6월을 마지막 으로 배틀필드 5 업데이트가 종료 되었죠




애초에 배틀필드 5에 대한 인식과 논란 때문에 사람들에게 외면을 많이 받기도 해서 그런지




그로 인해 배틀필드 유저들은 이제 배필 신작에 대한 기대감은 거의 없었죠




저 또한 배틀필드 1 을 즐기는 유저 로서 이제 배필은 여기까진가 싶었는데




이번에 새로 신작을 내준다고 하니 이거 참 게이머 로서 기대를 안할수가 없네요




게다가 왠지 이번 배틀필드는 현대전 배경일 확률이 높지 않을까...싶어요 워낙에 과거 세계대전을 계속 우려 먹어서 또 우려먹진 않겠지 사골도 아니고..(현대전 나오면 구매 의사 높음)




기에 DICE 게임사 자체가 워낙에 그래픽도 우수하고 사운드 효과도 훌륭하기 때문에 어떤 배경이든 잘 소화해 내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일어나서 본 좋은 소식중 하나 네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미리 다운 가능




이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가 어느 새 출시 이틀전이 되었네요





그에 따른 예구 구매자 들을 위해 미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설정이 되었다고 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각 출시 플랫폼별 미리 받기 날짜 및 출시일 

 



PlayStation 4 미리 받기 11월 8일 오전 1시 부터 가능 , 플레이 시작 가능 시간 11월 10일 오전 1시



XBOX ONE 미리 받기 11월 7일 부터 가능 , 플레이 시작 가능 시간 11월 10일 오전 1시



U Play 미리 받기 11월 7일 오전 1시 부터 가능 , 플레이 시작 가능 시간 11월 9일 밤 10시



Epic games store 미리 받기 11월 7일 오전 1시 부터 가능 , 플레이 시작 가능 시간 11월 11일 오전 1시 










위에 곧 선보인다고 떠 있네요 




이번 11월 기대작이자 대작중 하나 라서 그런가 많은 관심이 집중되어 있네요 많은 전투장면과 트레일러가 공개 되서 주변 반응들도 조금씩 나오네요  



근데 전작인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가 유저들에게 평가가 나쁘지 않다 보니 왠만하면 돈값은 할거 라는 평이 대부분 인듯 싶고

아니면 제발 오디세이 만큼만 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는 우려의 목소리도 보이네요



솔직히 게임 이란게 일단 유저평가 라던가 최적화가 얼마나 잘되는지와 스토리가 괜찮은지 이것저것 따져봐야 돈 낭비를 덜하는데

저 같은 경우엔 못먹어도 고 라는 게임 철학이 있어서 일단 지르는 주의라 어찌보면 미련해 보일수있죠 ㅎ



님들은 왠만하면 하는거 조금 이라도 보고 사시길 권장 드립니다




요즘 게임들이 하도 통수 멕이는게 많아서 검증되지 않고는 반드시 사라 이렇게 말할수가 없는 시대인것 같아요

(그래도 어크 시리즈 니까?)


 








게임 탭에 들어가셔서 자신이 구매한 어쌔신 크리드를 누르고 좌측에 미리 로드를 눌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약 40기가 정도의 용량 이네요 생각보다 용량이 많이 안들어서 놀람





전 유비소프트에서 운영하는 플랫폼 유플레이 에서 구매 했기 때문에 보니까 게임 플레이 시작 가능 시간이 9일 밤 10시네요




다른 플랫폼에 비해 가장 빠르게 시작할수있네요 다행히도 회사 퇴근하는 시간에 딱 맞춰 할수 있는게 너무나 좋습니다





여러분 들고 예구 하셨으면 미리 다운로드 해두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