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소식 및 정보

[게임소식]GTA 카요 페리코 습격 업데이트 예고 소식 및 사이버펑크2077 사양 체크표

배구띠 2020. 11. 22. 01:14
반응형




GTA 5 카요 페리코 습격 업데이트 예고







이번 Rockstar games 에서 GTA 5 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 했습니다 타이틀은 카요 페리코 습격 업데이트 입니다



카요 페리코 습격 업데이트는 지금껏 GTA 5 역사상 가장 크고 광범위한 업데이트 라고 합니다



이국적인 위치와 습격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토대로 싱글 플레이 또는 최대 3인 의 추가 플레이어로 구성된 승무원과 습격 미션을 수행 할수있다고 하네요



간단한 내용 으로는 세계 최고의 보안을 가진 섬 카요 페리코에 침투 하여 경비들을 무력화 시키고 섬에 있는 귀중품 , 금 , 마약 자금 등등 을 털어서 탈출 하면 되는 시나리오 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재보를 챙기고 살아서 도망치는것이 되겠네요




또 다른 사항 으로는 댄스 파티 , 세계적인 DJ 들과 즐기는 컨텐츠 그리고 거대 잠수함 본부 등등이 추가 되었습니다 대충 보니 섬에 활주로도 있고 나름 신경을 쓴듯 하네요




12월 15일에 업데이트가 적용 될것으로 예상 되고 있으며 물론 그 전에 틈틈히 세부 정보(섬 , 강도)에 대해 트레일러가 나온다니 기대 해볼만 하겠네요




사실 GTA 6 가 좀 나왔으면 좋겠는게 많은 유저들의 바램 이겠지만....


 







사이버펑크2077 사양 체크표




권장 사양 에 머물겠네요..돌아만가도 기쁩니다 이번엔 제발 연기 되지 말고 이상없이 출시 되기를...



한번들 훑어 보시죠





이 영상은 RTX 사양 으로 돌린 고사양 화면 입니다 한글 자막 가능하니까 다들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