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소식 및 정보

[게임소식]에픽 게임즈 스토어 연말 할인 정보(날짜 , 게임)

배구띠 2020. 12. 18. 16:05
반응형




에픽 게임즈 스토어 홀리데이 세일 정보(날짜 , 게임)






아침에 일어나서 컴퓨터를 켜보니 두가지가 눈에 띕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7위에 랭크 되어 있는 에픽게임즈 , 우측 하단에 뜨는 스토어 이벤트 : 홀리데이 세일 ~75% 할인이 보이고 있습니다



바로 어제 유비소프트 할인 글을 올렸는데 이번엔 에픽 게임즈 라니 역시 이 시국 답게 게임사 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는듯 하네요







깔려있는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들어가 보니 대문짝 만하게 홀리데이 세일 이라고 적혀 있네요



홀리데이란 뜻이 서구권 에선 연말 시즌 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 연말 시즌 할인 이죠






날짜는 2020년 12월 18일 ~ 2021년 1월 7일 까지 입니다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에픽 게임즈 에서 무료로 에픽 상품권 이란걸 하나 주는데요 바로 11,000원 짜리 상품권을 받기 클릭 한번만 하면 바로 지급 해줍니다





상품권이 적용 되는지 즉시 실험 해보니까 바로 되네요 



우측 명세서에 보시면 게임 자체의 할인율과 에픽 상품권 이라는 목록이 따로 따로 할인이 적용된걸 보실수 있습니다



할인에 상품권 까지 적용 하고 나니 3만원 짜리 게임을 1만원에 구매 할수 있는 정도가 되버리니 가히 혜자급 이벤트 라고 보실 수 있네요 






할인 하는 게임은 다양하게 있네요 발할라 , 갓폴 , 와치독스 , 모탈쉘 , 스타워즈 등등 훌륭 하네요





또한 이런식 으로 각 게임별 에디션 마다의 할인률도 다르니 구매하실 게임을 좀 더 효율적인 가격에 사실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 으로 2020년 12월 18일 부터 2021년 1월 1일 까지 15일 간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다운받을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전 저번에 무료 게임 이벤트로 GTA5 , 문명6 을 다운 받아 놨었죠 덕분에 요새 가끔씩 GTA 하면서 여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GTA 하려나 모르겠네요 하면 친구들도 꼬셔서 할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요즘들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인지 게임사 들의 마케팅이 좀 더 공격적으로 바뀌었네요 

이런 퍼주기는 솔직히 저희 게이머들한테는 땡큐 아니겠습니까 


이럴때 라도 사야지 나중에 재밌어서 보여서 살려고 하면 할인 안된 정가에 사게 되고 하면 뭔가 살짝 손해 보는 느낌 이니까 이렇게 할인 많이할때 미리 게임 한번 훑어 보시고 해보시고 싶은거 하나씩 싼값에 구매 해놓으시면 언젠가 하게 됩니다 기회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