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

[추천 게임(데모)]누구나 태어날땐 모태솔로다..모태솔로 게임

배구띠 2020. 10. 14. 12:54
반응형


  요새 스팀에서 게임 대축제 가을 에디션 이라고 이벤트를 진행중 인데요 



출시예정인 게임을 무료로 체험 즉 데모 버전을 무료로 플레이 가능 한다기에 게임이 뭐가 있나 찾아 보던중 특이한 시뮬레이션이 보이길래 다운을 받아 실행 해보았습니다 



바로 간단 정보 및 플레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간단 게임 정보




게임 요구 사항은 매우 낮은편 이니 어느 컴퓨터는 실행하시면 될것 같네요



개발사는 INDICAVA INTERACTIVE(인디카바 인터랙티브) 라는 회사 구요 



이 게임의 정식 출시 예정일은 



출시 예정일: 2020년 12월 25일

 


이렇게 나와 있네요 하필 크리스마스에 허허....무슨뜻을 암시하는건지..




[간단 시놉시스]


두 남녀간의 소개팅을 보여주고 남자의 입장에서 플레이 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남자주인공 강기모는 30평생 여자 손 한번 잡아보지못한 모태솔로!!


과연 강기모씨의 소개팅은 어떻게 될것인가!


(강기모의 오버액션을 막아라!)



게임 리뷰




처음 시작은 누군가와의 소개팅 장면 같네요



여성의 취미 질문에 답변을 해줘야 하는 상황



파이프 조립은 좀 그렇고....운동으로 해서 관리하는 남자의 인식을 주도록 해보겠습니다


 




이분이 강기모씨 네요 근데 뒤에 말이 얼마나 많은지...운동 하나 클릭했다고 쓸데없는말이 한가득...



시작부터 말리고 싶은 사람...





여자분은 요가를 한다고 말한 상황



근데 답변 꼬라지가...민망하고 창피하다...입을 틀어막고 싶네요





결과는 뻔하죠 분위기 곱창나고~ 할말 없어지고 ~ 결과는 안봐도 비디오죠



여성분 핸드폰 보고있고 남자 표정 안좋고 게임 끝이죠 





소개팅 망하고 친구와 대화하는 기모씨



역시 친구가 최고네요 바로 또 소개팅 자리를 주선해주는 은혜로운 사람...






이분은 닥터 카사노 연애 관련 유튜브를 운영하는 것 같네요



제가 봣을땐 기모씨의 연애 멘토? 느낌을 주는 사람 같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저희가 될수있는 역할이기도 하구요






카페에서 소개팅녀를 기다리는 기모씨



30분째 그녀는 오지않고...무료함에 핸드폰을 킵니다





핸드폰엔 간결하게 딱 3개의 어플만 있네요 메세지 , 소셜앱 , 유튜브





카톡을 누르니 제법 채팅창이 많습니다?





주말 휴일에 일해달라는 팀장...급하면 해줄수도있긴한데 말을 너무 막하네요 팀장씨





사람 이름이 폰은정이 뭡니까 ㅋㅋㅋ



대놓고 안 이어질것같은 이름 ㅋㅋ



대화를 보니 아까 시작할때 소개팅하던 여성분이였나보네요






오래된 친구들 단톡방 인것 같네요 


소개팅 조언과 응원을 받습니다





소셜앱을 들어가보니 이렇게 인스타 느낌으로 꾸며져 있네요 이분이 소개팅녀 유미씨


아주 이쁘장 합니다





하지만 너무 늦는 유미씨 벌써 30분이 넘어가네요





기다리면서 카페 안이라도 돌아보며 긴장을 풀라고 조언해주는 친구들



카페안을 둘러보는데..





여기 사장님이 너무 존잘이시다...심지어 지금도 여자분이 꼬이시는중...



소개팅 시작도 전에 기분이 뭔가 다운될듯 싶습니다






마침 도착 문자가 오네요 막 카페에 도착했다는 유미씨





아까 인스타를 봐서 다행이지 만약 못보고 왼쪽의 그녀를 눌렀다면??



대참사 각이였겠죠? 다행히 오른쪽 그녀를 선택






시작 좋고





늦어서 죄송한 유미씨



답변 1. 괜찮다 2. 오래 기다렷다



일단 1번 해야겠죠? 2번해서 분위기 곱창 낼거 아니면...





이런 멘트를 하나하나 캐치를 해주는게 좋죠 아무래도?



불면증이 있어서 못잤다 그럼 대화 키워드 하나를 던져준셈



저라면 불면증의 원인 이라던가 불면증에 좋은 방법이라던가로 대화를 이끌어 나갔을것 같아요



과연 기모씨는?





설정이긴 하지만 정말 입을 뭉개버리고싶은...



소개팅 차인거 동네방네 소문낼려고 하는것도 모자라 대화 맥을 끊어버리는...



요새 모솔들 정말 저러나...






개소리 집어치우고 일단 주문부터 하는듯 하지만...



아니나 다를까 잔액부족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신이 기모씨를 버린게 아닌가...





하지만 신이 버린게 아니죠~ 업보 라는것



킥보드 산다고 돈을 다써버린것 그냥 솔로로 살자...



사고싶은거 다사고 얼마나 좋아..






결국 지갑에 있는 5천원으로 자기것만 계산 ㅋㅋㅋㅋ



물론..더치페이가 나쁜건 아닌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ㅎ 소개팅 정말 험난하네요



여기까지가 딱 데모버전 플레이 줄거리 입니다





근데 이건 기모씨가 얼마나 입을 덜 방정맞게 여느냐에 따라 결과가 나오는지라..



이 타이밍에 입을 막는 스킬이 있다면 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일수있지않을까 싶네요



과연 기모씨는..연애에 성공할수있을까요?



크리스마스가 기대됩니다



3줄 요약

1. 스팀에서 데모버전으로 플레이 할수있으며 출시 예정일은 20년 12월 25일이다


2.기모씨는 30평생 모태솔로라는 설정이다 말하는것만 봐도 고구마 100개를 먹은거마냥 답답할정도 아주 대사가 하나하나가 주옥같다


3.나중에 정식출시하여 플레이하다 실수하면 카페 사장님 엔딩이 될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