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소식 및 정보

[게임소식]대망의 2021 블리즈컨 과연 블리자드는 살아날수있을까? : 2021 블리즈컨 요약 정리

배구띠 2021. 2. 20. 12:54
반응형

 

블리즈컨 2021 : 요약 정리 내용

 

이제 블리자드 살아 나는 거냐?

 

 

금일 오전 7시경 드디어 블리즈컨이 공개되었는데요 작년 까지만 해도 온갖 손가락질을 받았던 블리자드.. 님 폰 없냐는 둥 , 불자는 여기 까지라는 둥 많은 비평을 받았었죠 하지만 어떤 게임이든 만회의 기회는 있는 법이죠 이런 큰 행사 같은 경우엔 더더욱! 

 

 

이번에 블리즈컨에서 발표한 큼직큼직한 내용을 요약해 보았습니다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클래식 불타는 성전 출시 예정 

 

 

 

와우는 과거부터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재작년 나왔던 와우 클래식도 매우 히트를 쳤었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원했던 이야기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와우는 과거에 특히 불타는 성전과 군단 시즌 때 상당한 호황기를 누렸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개발자의 말에 의하면 최대한 과거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했다고 하니 이번 불타는 성전이 열리면 얼마나 사람들이 또 몰릴지 기대되네요 와저씨 , 와줌마들 신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2. 디아블로 2 리마스터 출시 : 디아블로2 레저렉션

 

 

90년 세대에 디아블로 2를 안 해봤던 사람도 있을까요? 디아블로 시리즈의 명작 중에 명작이자 블리자드의 황금기를 이끌어낸 추억의 게임입니다

 

 

디아블로 2는 나왔을 당시 정말 혁명적인 게임 중 하나였죠 바바리안 , 소서러 , 드루이드 등등 다양한 직업군을 통해 즐겁게 게임하고 메피스토 주야장천 시절이 있었는데.... 그랬던 게임이 다시 리마스터되어 돌아온다고 하네요

 

 

 

거기다 현재 블리자드 런처에서도 게임이 떠있고 예약 구매까지 가능케 되어 있습니다 나름 그래도 플레이 영상을 보니 게임이 잘 뽑힌 듯합니다 나오면 어서 해보고 싶네요

 

 

 

3. 디아블로 4 신규 직업 도적 공개

 

 

디아블로 4는 2019년 블리즈컨에서 공개한 디아블로 신작 중 하나인데요 기존 디아블로의 방식과 달리 오픈 월드의 식의 플레이 방식으로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의 탐험이 가능하다고 한 게임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직업인 도적을 공개했습니다 플레이를 보아하니 단검 종류와 활을 쓰는 민첩한 캐릭터인 듯 싶네요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까 무슨 귀를 엄청 수집한 잔인한 영상으로 캐릭터의 무자비함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4. 하스스톤 확장팩 불모의 땅 새 직업 카드 공개 및 업데이트 소식

 

 

하스스톤 명칭 -돌-이라고 해서 카드를 가지고 듀얼을 하는 배틀 시스템인데요

 

이번에 새 직업 군 악마사냥꾼이라는 카드가 덱에 추가된다고 합니다 또한 카드 옛 기본 및 클래식 세트를 대체하는 핵심 세트라는 것을 추가할 것이며 완전히 무료라는 말을 하네요 거기에 올해 안에 하스스톤 용병단이라는 시스템을 공개하여 더더욱 하스스톤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블리즈컨 에선 많은 유저들이 기뻐하는 듯해서 다행이네요 앞으로 나올 불타는 성전 이라든지 디아블로 2 라던지 나오면 꼭 해봐야 할 명작 중 하나니까 관심 많이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