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소식 및 정보

[게임정보] 디아블로2 : 레저렉션 알려진 정보 정리 요약

배구띠 2021. 2. 26. 13:12
반응형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리마스터) 관련 정보 정리

 

 

이번 블리즈컨을 뜨겁게 달군 소식 중 하나 디아블로 2 리마스터인 디아블로 2 : 레저렉션의 출시 예정 소식이었습니다

 

그로 인해 저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디아블로 2 : 레저렉션의 소식에 대한 정보를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출시일 예정 은?

 

 

블리자드 측에서 아직 정확한 날짜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2021년 12월이나 그전까지는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년 안으로만 나와도 감지 덕지죠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가격 은 얼마?

 

 

 

디아블로 2 : 레저렉션의 가격은 48,000원으로서 대부분 나오는 신작 게임들에 비해 가격이 낮게 나오네요

 

 

예약 구매가 지금 한창 진행 중이라고 하니 미리 구매하고 기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콘텐츠

 

 

엔드 콘텐츠 같은 경우엔 기존 디아블로 2 클래식처럼 메피스토, 디아블로, 바알을 잡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스토리가 클래식 작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된다고 하네요(메피스토 파밍 앵벌이도 같을 거라 생각함)

 

또한 PVP 시스템도 동일하게 나오고 기대되는 말로는 개발진 측에선 카우방은 직접 확인해 보라는 메세지를 남겼으니 거의 무조건 나온다고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한글화는?

 

 

완전 한글화를 지원하며 한국어 음성 더빙까지 추가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멀티플레이

 

 

클래식 디아블로 2와 디아블로 2 레저 랙션은 아예 별개의 서버로 분리됩니다

 

즉 아예 다른 게임 이란 소리죠 그로 인해 최신 배틀넷 서버를 사용하여 보안이 한층 더 강화되었을 거고 훨씬 깔끔하게 돌아갈 거라 예상되네요

 

거기에 기존 클래식 디아 2에 있던 90일간의 플레이 휴면 캐릭터가 있을 경우 자동으로 삭제되는 시스템 이 없어진다고 하네요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레더 시스템

 

 

기존 클래식 서버에선 아시아 유럽 등등 서버가 따로 분리가 되어있어 각각의 래더 랭킹이 집계되었는데요

 

이번엔 단 하나의 글로벌 통합 서버 1개로 운영이 된다고 하네요

 

이번 래더 랭킹은 과연 어느 나라가 상위권을 먼저 차지할지 기대가 되네요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시스템 요구 사양

 

권장사양 : CPU - I5 9600K , RAM - 16G , GPU - NVIDIA GTX 1060 , RADEONM RX 5500 XT 이상입니다

 

 

보니까 권장 사양이 요즘 나오는 게임 그래픽에 비해 그다지 높은 편은 아니네요 약간 배그 수준에 미칠 듯 보이네요

 

 

 

디아블로 2 : 레저렉션 플랫폼

 

 

플레이 가능한 플랫폼은 PC , 플레이스테이션 , XBOX , 닌텐도 등 거의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심지어 크로스 플레이 즉 PC에서 키우던걸 다른 플랫폼에서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단 거죠

 

 

대신 크로스 플랫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PC는 PC 끼리만 만날 수 있다 뭐 이런 소리죠 이 부분만 확실히 알고 가시면 되겠네요

 

 

 

 

 

이것으로 지금까지 나온 정보 정리를 해봤고요 어서 디아블로 2 : 레저렉션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