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소식 및 정보

[게임소식] 블소2 사전예약 시작! : 블레이드 앤 소울 2 민심

배구띠 2021. 2. 4. 11:16
반응형

 

블소 2 : 블레이드 앤 소울 2 출시 임박 사전예약 중

 

 

블소 1처럼 안되길...

 

이번에 NC소프트가 블레이드 앤 소울 2를 사전예약 걸고 공식 홈페이지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근데 나온 영상을 보니 게임에 대한 플레이 모습에 대해 하나도 안나와서 대체 어떤 부분에 대해 기대를 해야 하는지 모르겠는 상황이네요 2월 9일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많은 것이 공개되겠지요?

(사실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는 나왔지만 갑자기 비공개됨)

 

블소2 (블레이드 앤 소울 2) 사전 예약 날짜


2020년 02월 9일 참고


공식홈페이지 주소 : https://bns2.plaync.com

 

 

과거 블레이드 앤 소울 1 은 갓겜으로 명성을 날리던 때가 있었는데 결국 과금 유도와 패치 실패로 나락을 가버린 지 오래죠 고인 물 들이 뉴비들을 도와줄 수 있게 만든 시스템 때문에 뉴비의 흥미를 깨버리고 꾸준히 현질을 하지 않으면 최종 스펙의 장비를 맞추는 게 너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너무 나도 크게 왔었던 게임입니다

 

 

 

 

일단 쇼케이스가 공개돼야 평가를 할 수 있겠지만 아무래도 기존 블소 유저였던 사람들의 반응은 냉담 한쪽이 좀 크네요 아무래도 데인 게 있다 보니... 기존 블소 업데이트나 잘하란 이야기도 많네요

 

그래도 몇몇 유저들은 기대감에 차 있는 분들도 계시고 모바일 아니고 PC게임이면 발 잠깐 담가 보겠단 사람들의 반응도 있으니 조금의 희망은 가져볼 만하겠네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세계관으로는 홍문파 진서연의 이야기로서 변화한 세계와 새로운 대륙을 무대로 한 배경이라고 하네요

 

 

 

빨리 쇼케이스가 되고 플레이 비공개 영상 좀 빨리 좀 풀어줬으면 좋겠네요... 2월 9일 사전예약하니까 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 예약해서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